본문 바로가기

관심분야/지름

[피규어] 픽사 토이스토리 알린 파티 게임스, 이번엔 풀박스

728x90
반응형

Pixar Alien Party Games (full box)

굳이 숨길만한 사실도 아니고 알 사람은 다 알고 있죠.

랜덤 뽑기형 피규어들은 사실 박스로 사면 중복없이 다 손에 넣을 수 있다는 걸.

저번에 구입한 알린 파티 게임스 피규어는 하나만 랜덤 박스로 구입한 거라 뭐가 나올지 알 수 없었거든요.

아내가 가장 가지고 싶어한 건 그 중에서 볼링 세트였는데...

저는,

도저히 중복없이 한 번에 손에 넣을 자신이가 없었습니다!!

그러면 어떻게 하면 된다?

그냥 풀박스를 사면 된다.

그래서 샀습니다 헿.

 

아내가 원하던 볼링 세트는 두 번만에 손에 넣었습니다!

나머지 박스도 하나하나 뜯어서 모든 피규어를 구경해봤네요.

 

왁자지껄할 것만 같은 바글바글함이네요 ㅎㅎ

지금은 피규어장에 잘 모셔놨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