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관련/게임 공략

당신이 '게임패드'로 철권8 초스카이를 실패하는 이유

728x90
반응형

 

여전히 도미네이터에서 비비적거리고 있지만 재밌게 하고는 있는 철권 8입니다.

스파6가 막 나왔을 땐 철권은 쳐다도 안 볼 거 같았는데 막상 해보니까 역시 콤보 연습하고 기술 외우는 재미가 쏠쏠하네요.

여튼 이번 포스팅은 공략이라고 썼지만 뭐 잘하는 법, 뭐 날먹하는 법이 아니라 입력 프레임 분석입니다.

 

화랑 하시는 분들은 모두 아실 초스카이(Lethal Sky Rocket)라는 기술이 있는데요,

제가 레버나 히트박스는 없어서 모르겠지만 패드에 한해서는 사용하기가 무척 힘듭니다.

그렇다고 이걸 알면  초스카이를 남발할 수 있다는 건 아니구요... 그 성공률을 높힐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제가 편집한 영상의 화면들로 설명드리겠습니다.

 

...하여,

결국 알아도 센스가 있지 않는 한 남발할 수는 없습니다.

1프레임 차이를 손가락으로 어떻게 구분해요 대체;;;

그리고 또 말씀드리지만 이 문제는 패드에 한해서이지 스틱이나 히트박스에서는 잘 나갈 수도 있습니다.

저는 패드 밖에 없으니까 모르겠지만요!!!

 

그리고 위의 이미지들을 영상으로 부드럽게 이어 보고 싶으시면 제 유튜브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슬로우 모션도 넣어서 확인하기 쉽게 편집했어요!! (대충 빌면서 봐 달라는 얘기)

 

 

그럼 또 도미네이터 수문장으로 뵙겠습니다, 윗 계급분들은 내 알 바 아니고.

주황단 언제 가나...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