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관련/게임 일지

야이 3월 28일 디아4 게임패스 어케 된겨

728x90
반응형

Diablo 4 + Game Pass

 

디아블로4, 블리자드 게임 최초 게임패스 출시
'디아 4' 3월 게임 패스 추가 확정, Xbox 독점작 4개 타 플랫폼 출시
디아블로 4는 3월 게임패스로 출시되며, 더 많은 액티비전 블리자드 게임이 출시

 

야 블쟈야 마소야 ㅋㅋㅋ

너네 합병하셨잖아요 ㅋㅋㅋ

그래서 디아블로4 게임패스로 나온다면서요 ㅋㅋㅋ

예고했던 3월 28일까지 꼴랑 2일 남았거든요? ㅋㅋㅋ

그런데 아무리 검색해봐도 아무 정보도 안 나오네요? ㅋㅋㅋ

 

참고로 3월 26일 기준 게임패스 릴리즈 예정 게임들 목록인데,

 

디아블로 어딨음?

 

백영웅전 좋지... 좋아...

근데 디아4 어디갔어!!

디아4 어디갔냐고!!!

 

심지어 디아블로로 검색하면 이렇게 나옵니다.

 

 

와...

디아4 안 사서 정말 다행이긴 한데 게임패스로도 뒷통수를 맞을 줄은 몰랐네요.

물론 요즘 엑박은 망해가고만 있고 게임패스도 미래가 상당히 불투명하긴 하던데 뭐 어쩌자는 건지 모르겠습니다.

나오긴 할 건가...?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