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심분야/피규어

[ACTOYS] 다크소울 트레이딩 피규어

[ACTOYS Darksouls Trading Figure]

 

내 인생에 피규어는 넨도로이드로 끝내야겠다...라고 생각했습니다만 이게 왠걸.

생각지도 못하게 새로운 종류의 피규어를 손에 넣게 되었네요.

생일선물로 이렇게 엄청난 걸 주신 직장 동료분들께 다시 한 번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다만 발매일이 있었기에 생일을 8월말이었는데 받은 건 10월말이었네요 헣.

 

공식 사진에서 보이는 이미지 그대로입니다.

다크소울을 대표하는 다섯 캐릭터가 삼등신의 귀여운 자태를 자랑합니다.

캐릭터에 따라서 무기가 빠지긴 하는데 따로 관절이 움직이진 않습니다.

 

제가 찍은 사진갑니닷.

 

왼쪽부터 솔라, 화방녀, 아르토리우스, 온슈타인, 카타리나, 아스토라 상급기사.
가운데 있는 솔라 뱃지는 초회 한정 특전입니다.
뒷태, 역시 솔라가 압권.
솔라, 태양만세!!
화방녀, ...눈 ㅠㅠ
아르토리우스, 멍멍이도 같이 있음 좋을텐데
온슈타인, 이거 안에 사람 든 거 맞지?
카타리나, 술 주세요!
아스토라 상급기사, BonfIre Rit

보시다시피 자그만데도 디테일이 상당히 잘 살아있고 조형도 좋습니다.

한가지 마음에 안 드는 건 양파 방패의 파이크가 살짝 삐뚤어져 있다는 거... 뽑기운인가봐요.

그리고 아르토리우스는 어비스워커답게 투구 안쪽이 텅 비었습니다, 진짜 아무것도 없어요 ㅋㅋ

 

저는 요렇게 배치해뒀습니다.

주인공격인 아스토라 상급기사를 앞에 둘까 하다가 뭔가 가려지는 캐릭터가 나와서...

에잇 다크소울은 역시 솔라지!

싶어서 버리려던 케이스 하나 두고 솔라를 올려뒀네요.

 

와 뭔가 신앙심 쩔어버릴 거 같고 막 좋다.

 

영상도 찍긴했는데 요즘 편집할 시간이 없어서 일단 사진만 올립니다.

편집 마무리되면 추가해둘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