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케쥴

발할라 칵테일과 휴일 관련 추가 공지

728x90
반응형

발할라 칵테일

퇴직을 결심한 당시에는 레시피를 가게에 남기고 오시는 분들께 계속 제공해드리려고 했습니다,

만,

어디까지나 개인적으로 진행한 작업이라 가게의 시그니쳐 같은 대표 메뉴도 아닙니다.

게다가 가게에는 따로 메뉴판도 없기 때문에 추후 가격적인 부분이 업데이트가 되거나 다른 변동 사항이 생기더라도 제가 관여를 할 수 있는 부분이 없습니다.

그리고 몇몇은 제가 직접 구매한 잔들을 사용했기에, 그 잔들 퇴직할 때 가져갈 거거든요.

잔 때문에 제공할 수 없게 되는 발할라 칵테일도 존재합니다.

더불어 지금까지 발할라 칵테일을 드시러 온 분들께는 제가 직접 만들어 드려왔기에 더 의미가 있었다고도 생각합니다.

그래서-

가게에는 각 발할라 칵테일들의 원형이 된 칵테일들을 공유하고

혹시라도 제가 퇴직한 다음에도 찾아오신 분들께는 그 원형이 된 칵테일을 제공해 드리는 게 맞다고 생각했습니다.

제가 퇴직한 이후에는 TOT에서 제가 만드는 발할라 칵테일 판매는 중단됩니다.

 

휴일 일정

직원분의 개인 사정으로 제가 대신 일해야하는 상황이 생겨서 휴일이 하루 밀렸습니다.

28일에 제 휴일이 추가됩니다.

일정표는 수정해놨으니 참고해주세요.

혹시라도 28일에 방문 예정이신 분께는 죄송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