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관련/게임 일지

GSL 결승 임재덕 우승~

728x90
반응형



이야~ 결국은 칼퇴근으로 결정이 났군요 ㅋㅋ

제4종족, 저그신으로 불리고 있는 임재덕을 막을 수 있는 선수는 아무도 없었네요.

무패 전승...;;

으어 상상이 되나요 한번도 안지고 결승까지 거머쥐었다는게;;;

3회 연속 우승, 2억 넘게 벌었네요 크악.

임재덕 첫 우승때는 울었는데 이젠 익숙해졌어 ㅋㅋㅋ

8월 5일에 진행되는 제2의 임진록이나 기다리고 있어야겠네요 ㅎ

GSTL은 어찌되려나...


이번 대회는 재방송이 아닌 시작부터 끝까지 생방송으로 봤네요, 곰TV 으 너무 편해요 ㅎ

맥에서도 되니까 어디 까페라도 가서 에어로 볼까 했지만 걍 집에서 봤네요 흐.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