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기록/신변잡다 이야기

이럴 수는 없다

728x90
반응형

제가 종교를 싫어하는 이유 중 대표적인게,


신은 꼭 오래 살아야할 사람들을 먼저 데려가더라구요 쳐죽여 마땅한 범죄자들 보다도 먼저.


그런 신을 따르고 믿는 종교라면 난 종교 안 믿을거라고 생각을 하게 됐죠.


근데 그런 일이 또 터졌네요.


굳이 제가 여기저기 링크 끌어오지 않아도 볼 분은 다 봤을거에요...





임윤택, 울랄라 세션의 임단장이 명을 달리 해버리고 말았습니다.


...


결혼도 했으면서.


암은 나아지고 있었다고 했으면서.


...


제가 그동안 관심없던 슈스케를 처음 보게 만든 장본인이 바로 울랄라 세션, 그것도 임단장이었는데 말이죠.


아...


어쩌면 이렇게도 하늘은 무심합니까.


그의 열정을, 그의 노력을, 그의 사랑을.


그의 춤과 노래를 보면서 입을 닫을 수 없었고, 그가 위암 말기라는 사실을 알고 거짓말이라고 생각했었어요.


그런데 이젠 그의 그 춤도 노래도 이제는 기록된 영상을 통해서만 되새길 수 있겠네요.


...


정말 안타깝습니다.


얼마나 관심없었으면 소시 멤버도 구분 못하는 제가 관심을 가지고 있던 몇 안되는 사람이었는데.


다행히 멤버들과 함께 임종을 맞았다고 하네요.


울랄라 세션의 다른 멤버들과 함께 영원히 대한민국 연예계에 남기를 바랍니다.



부디 좋은 곳으로 가셨길, 


RIP 임단장.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