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심분야/지름

[The House of Marley] Liberate XLBT - 블루투스 헤드폰

728x90
반응형

기어코 여기까지 와 버렸습니다...

어차피 막귀, 헤드폰을 디자인보고 고르는 저에게 있어서 너무나 강한 유혹이었던지라 참질 못했네요.

정식 수입되는 제품은 다소 비싼 감도 있고 이왕 해외직구 한번 해보자싶어 아마존에서 구매했습니다.

...결과적으로는 많이 배우게 됐네요.

거의 3주를 기다려서 받은 덕분에 개인통관번호가 뭔지 아이파슬이 뭔지도 알게 됐습니다 크윽.


뭐 배운 건 배운거고, Liberate XLBT의 고운 자태를 보여드리겠습니다!!


택배 박스를 뜯으니 드디어어어어어!!


회색천은 파우치인데 안에 충전케이블과 유선 잭이 들어있네요.


쫘잔 어우 색 이쁘네 ㅠㅠ


선 없는 겨울을 잘 부탁해!!


블루투스 헤드폰인지라 선이 없다는게 너무너무너무 편하네요.

덩치에 비해 의외로 가벼워서 놀라기도 했구요.

귀 전체를 편하게 덮어주긴하는데 꽉 잡아주는 타입이 아니어서 귀는 안 아프지만 주변 소음을 효과좋게 차단해주지는 못하는 것 같습니다.

디자인도 최신이 아니라서 후속 모델이 나올지 어떨지는 모르지만 일단 지금 밥말리 헤드폰 중 블루투스는 얘 하나거든요.

여튼 색이 너무 이쁘네요 ;ㅁ; 겨울철 무채색 옷 많이 입는데 잘 어울리리라 확신합니다.


제가 모델 할 만한 액면가도 아니고 착용샷은 안 올리겠습니다.

여러분의 눈은 소중하니까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