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심분야/지름

[처음처럼 X 스티키몬스터] 처음처럼 콜라보 소주팩 피규어?!

728x90
반응형

구하자마자 바로 올렸어야하는데 깜빡 잊고 있어서 늦었네요!!!

최근 홍대에서 재미있는 이벤트가 열렸었죠~

다름아닌 피규어계의 강자 스티키몬스터와 소주 브랜드인 처음처럼의 콜라보레이션 팝 업 스토어!!!

대체 뭘 파는 스토어인고하니,





요런 아이들을 판매하는 곳이었다죠.


워낙 스티키몬스터를 좋아하는지라 꼭 구하고 싶었는데...

이럴수가, 사랑하는 와이프님께서 일부러 저를 위해 두시간이나 기다려서 콜라보 소주팩을 득템해오셨네요 ㅠㅠㅠㅠㅠ

100명 안에 들지 못해서 피규어는 구하지 못했다고 하는데 그런거 바라지도 않아요 정말.

아까워서 못 깔 거 같지만... 생각해보면 어차피 가봤자 소주 들어있으니까요 ㅋㅋ

아직 못 구하신 분들은 12월에 시판된다고 하니 조금만 기다리시면 구할 수 있을거 같습니다!!


그럼 제가 받은 녀석을 공개해보자면-


크으 케이스까지 이쁘게 나와서 굳이 꺼낼 필요가 없을 거 같아요


스티키 몬스터 피규어가 셋으로 늘었습니다~ 나름 옆에 둘도 한정판 +_+


이렇게 지름과 수집품은 늘어만 가고...

금년은 이제 좀 자중해야겠네요 으허.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