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관련/게임 리뷰

[게임리뷰] Oh! Duck! 오덕

728x90
반응형

페이스북에서 이런 이미지를 발견했습니다.




???;;

뭐야 이름 완전 노렸잖아...

여튼 뭔가 싶어서 앱스토어를 뒤져보니.


헐 1등;;;


제가 이 글을 쓰려고 마음 먹은 시점에서도 이미 20위권 안쪽이었는데 기어이 1위를 찍었네요;;



그래서 해봤습니다.

안 해볼 수가 있나요!!!



오! 덕!

비장한 오리의 귀여운 뒷태가 반겨주네요.

게임하는 도중의 스샷은 못 찍었지만 그냥 한번 해보면 누구나 알 수 있는 간단한 게임입니다.

많이 유행했고 아직도 나오는 강제 진행형 함정 피하기 게임인데 길건너 친구들과 비슷해 보일 수 있지만 캐릭터가 하나 뿐이고 대신 다양한 스테이지들을 돈을 모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말이죠.


기록내기 게임은 제 타입은 아니라서 그렇게 오래할 것 같진 않지만 일단 귀엽네요!!!!

오리가 막 피융 날아가고 슈웅 떨어지고 막 귀엽습니다!!

그 순간을 캡쳐할 수 있다는 것도 길건너 친구들과 같긴 합니다만 흠흠.


한번쯤 해볼만 하고 이런 류의 게임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꽤 오래 잡으실 수 있을 거 같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