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관련/게임 리뷰

[게임리뷰] 헝그리 샤크 월드 Hungry Shark World - 메갈로돈 획득

728x90
반응형

<무단배포 절대금지>


Hungry Shark World

[I Got a Megalodon]



대체 헝그리샤크 월드 관련 글만 몇번째인지;;;

그만큼 잘 만들었고 말할 거리가 많은 게임이라는 반증이기도 하겠네요.


이번 글은 별 거 없구요, 현질 전혀없이 하루에 조금씩 노가다하다가 드디어 며칠전에 메갈로돈을 얻어서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제가 백상아리로 좀 오래 놀아서 그런지 백상아리 25랩, 고래상어 24랩째 얻게 되었습니다.


막상 얻으니까 음...


생각보단 그냥 그래? ㅋㅋㅋㅋㅋ


작은 기뢰랑 특수 해파리도 한종류 먹을 수 있게 되고 동급 메갈로돈도 나오면 씹어먹어버리는 게 재밌긴한데 아직 업그레이드를 제대로 안해서 그런지 플레이 시간이 막 길어지고 그러진 않더군요.

그동안 다른 상어들 안 사고 돈을 아끼고 아꼈기 때문에 메갈로돈을 얻고 나서야 아라비아 해역 지도도 열렸네요.


하여간 스샷 가겠습니다.


드디어 금화 구입이 가능해진 메갈로돈


메갈로돈 구입 가능과 동시에 추가된 특수 상어_01


메갈로돈 구입 가능과 동시에 추가된 특수 상어_02


구입하겠습니다!! 으아아 내돈!!!


크아앙 크앙


빅 마마 라는 이름의 상어가 베일을 벗었네요


메갈로돈과 마찬가지로 가격은 보석 1500개...


또 다른 !!!급 상어는 아직 그림자인 상태인데 아무래도 빅마마를 얻어야 구입할 수 있게 바뀌는 것 같습니다.

빅마마를 금화로 구입할 수 있는 조건이 뭔지는 아직 모르겠구요...

메갈로돈까지 구하니까 다음 상어를 구입할 수 있는 게이지 바가 아예 멈춰버리더군요.


하여간 네,

결국 무과금으로 메갈로돈을 구했습니다.

조금만 현질했으면 더 빨리 구했겠지만 빨리 얻어서 뭐하나 싶어서 천천히 했구요 ㅎㅎ


아직 못 얻으신 분들도 어여어여 구하시길 바라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