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심분야/지름

[촬영거치대] SELDI 셀디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영혼폭탄입니다.


이번에 지른 품목은 일반적으로 마트나 온라인샵에서 구할 수 없는 물건인데요...

태어나서 처음으로 크라우드 펀딩을 해봤네요 ㅎㅎ

SELDI 셀디라는 이름이며 간단히 소개하자면 양손을 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목에 거는 촬영 거치대입니다.


1차 펀딩때 눈여겨보긴 했었는데 그때는 잘 몰라서 넘기고...

2차 펀딩을 하시길래 얼리버드 마감하기 전에 낼롬 신청을 했네요!!

사실 절대 저렴하다고는 할 수 없는 금액이긴 합니다 으윽.

그래도 이번에도 포기하기엔 너무 매력적인 아이템이라 펀딩을 통해 구입하게 됐습니다.


제가 구입한 사이트는

https://www.wadiz.kr/web/campaign/detail/11016

을 참고해주시면 되겠습니다.


본격적으로 사진 가볼까요오~


택배박스를 뜯은 직후입니다, 늦은 배송 때문에 약속하셨던 더스트백이 바로 보였네요.


짜잔 박스를 오픈했습니다.


제품에 대한 소개가 적힌 팜플렛이네요, 설명서는 보증서에 같이 있습니다.


패키지에서 꺼내기 전 사진입니다.


본체를 꺼낸 상태. 저는 기본형이라 기본 연결 패키지만 왔습니다.


접혀있던 요놈을 쭈욱 펴줘봤어요.


옆으로 돌려보면 이런 모양이네요.


대충 90도 정도 구부린 옆모습입니다.


90도 정도 구부리고 다른 각도.


핸드폰 고정용 부품을 장착해봤습니다.


기본 제품의 모습을 보여드렸으니 핸드폰을 장착한 사진을 보여드리겠습니다.

위의 사진은 핸드폰으로 찍었고 핸드폰 장착 사진은 카메라로 찍었습니다.


핸드폰은 아이폰6+ 입니다, 사이즈에 참고해주세요.


목에 걸기 위해 폈을땐 이런 느낌.


이렇게 거치대를 장착할 경우 카메라가 너무 앞이라 시야도 가리고 원하는 앵글이 잘 안나올 수 있는데요...


거치대 장착 부분을 보면 이렇게4 방향으로 구멍이 뚫렸습니다.


짠 다른 점이 보이시나요. 위치만 바꿔도 시야도 확보하고 앵글도 훨씬 나아집니다.


핸드폰 특성상 카메라 위치가 마음에 들지 않는다면 이런식으로 조정도 되구요.


동봉된 부품중엔 흔들리지 않도록 몸을 잡아주는 밴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T자 밴드이고 늘어나는 재질이며 찍찍이로 어느정도 길이 조정을 할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처음 받아봣을땐 아 이렇구나... 딱 생각했던 그대로네... 싶었고 카메라를 장착하는 부분의 길이 조절이 안되는 부분이 아쉬웠지만 위에서 언급했다시피 장착 위치를 바꿈으로서 완벽하진 않지만 어느정도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설계했네요.


동영상을 보기 위한 거치대로서의 기능도 폭이 넓긴 하지만 안정적이라 마음에 들고 셀카봉으로서의 기능은 좀...... 억지스럽긴 하지만 ㅋㅋ 어쨌든 쓸 수는 있습니다.


쓰면 쓸 수록 개발자분의 센스가 돋보이는 부분이 많이 보이는 물건임을 부정할 수가 없네요.




이렇게 크라우드펀딩으로 손에 넣은 SELDI의 리뷰를 마무리하겠습니다!!

제품 리뷰라던가 다람쥐 동영상이라던가 미니블럭 영상 찍을때 마구마구 활용해줘야겠네요 ㅎㅎ

아, 킥보드 타고 나가면서도 들고 가봐야겠네요 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