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심분야/지름

[19대 대통령 우표] 문재인 취임 기념 우표

728x90
반응형

기다리다 기다리다 구입한 걸 까먹고 있었네요;;

대한민국 19대 대통령으로 당선된 문재인 대통령의 기념 우표가 도착했습니다!!

사실 이전에는 대통령 취임 기념 우표가 있는 줄도 몰랐어요.

알았으면 노무현 대통령때도 샀을텐데 으으.


네 접으면 클나죠 ㅎ


듀듕 19대 문재인 대통령, 표지의 하늘색이 곱습니다.


크으 명왕 간지 죽입니다.


펼쳐보니 생각보다 꽤 다양한 구성이네요.


표지 사진의 우표와 캐리커쳐 도장이 찍힌 봉투가 같이 들어있습니다 ㅋㅋ


두번째엔 가장 많이 사용할 것 같은 상반신 사진이 있습니다.


마지막엔 문재인 대통령의 다양한 행적을 알 수 있는 사진들의 우표가 있네요.


살다살다 제가 노무현 대통령때도 안 한 대통령 덕질을 하게 될 줄은 몰랐습니다.

어떻게 보면 이게 다 503 덕분인가...

별 관심없던 문재인에 대해 잘 알게 됐으니 503에게 유일하게 고마운 부분이네요.


사실 이거 아까워서 상반신 사진이나 좀 사용하지 나머지는 쓰지 못할 것 같습니다;;

가뜩이나 요즘 세상에 이멜도 일 아니면 잘 안하는데 편지는 더더욱 잘 안쓰죠.


아무래도 기념으로 계속 간직할 것 같습니다 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