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심분야/지름

[태고의 달인 타타콘] 태고 전용 북 컨트롤러!!

728x90
반응형

얼마전에 태고의 달인 최신판이 다함께 쿵딱쿵이 정식발매 되었었죠.

그것도 심지어 한글로 발매 되었습니다!!!

정발 소식 들리자마자 사야지사야지 준비하고 있다가 결국 구입했네요.


이 소식 듣자마자 전율이...!


저는 동봉판을 구입하지 않고 게임은 PSN에서 다운로드로 구매하고 북을 일본 아마존에서 따로 구입했습니다.

왜냐면 정발판에는 북이 하나만 포함되어 있기에...

와이프랑 둘이 같이 하려면 두개가 있어야하기 때문이죠!!


여튼 결국 기다리던 북 컨트롤러, 타타콘 두개가 도착했습니다.


타타콘 두개가 나란히 포장되어 도착했습니다.


박스 하나를 열어보면 두층이 겹쳐져서 들어있어요.


입력 부분과 거치대 부분이 들어있습니다, 노란 막대기는 채에요.


쫘잔 거실에서 셋팅 완료!


소리 울릴까봐 바닥에 방석과 매트를 겹겹 깔았습니다 ㅎㅎ




제 건 아니고 지인에게 부탁받아서 정발판도 구입했습니다.

사실 정발판 예약 구매에 실패해서 낙담하고 있었는데 다행히 취소분이 발생했더라구요.

예판넷에 알림 등록해뒀더니 연락이 오길래 바로 구입했습니다.

이것도 구입하자마자 얼마 안돼서 매진뜨더군요;;


한글화 정발 북 동봉판입니다. 한글 폰트 잘 어울립니다 ㅎㅎ


박스에도 착실히 한글화가 잘 되어있네요.



정발 소식 처음 들었을땐 와이프한테 북 주고 제가 패드로 하려고 했었습니다만...

북 두개 있으니까 그럴 필요가 없어서 너무 좋네요!!


아, 참고로 일본 아마존에서 배대지 쓰지도 않았고 배송도 생각보다 빨랐습니다.

발매일이었던 26일에 배송이 시작됐는데 11월 2일에 도착했으니 말 다했죠.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