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심분야/지름

9월 게임 지름 목록

728x90
반응형

아 진짜 살면서 이런 달은 처음이네요.

작년에도 갓겜들이 엄청 많았지만 최소한 같은 달에 몰려있진 않았거든요.

2019년 9월은 진짜 여러모로 행복하면서도 괴롭지 않을 수가 없습니다...

 

게다가 제목도 엄밀히 말하면 9월 지름이 아니죠, 이미 전에 질러둔거니 헣

 

총 네가지 밀렸습니다.

- 몬스터 헌터 아이스본 / PS4 / 다운로드

- 아스트랄 체인 / Switch / 한정판 패키지

- 데몬x마키나 / Switch / 조기구매 패키지

- 젤다의 전설 꿈꾸는 섬 / Switch / 한정판 패키지

 

국내 한정판들 구성이 죄다 조촐해서 딱히 한정판 느낌은 안 듭니다만...

일단 아스트랄 체인은 저번달 제 생일에 선물받았구요 허헣.

몬헌은 설치해놓으면 지울 일이 없고 cd 갈아끼기 귀찮아서 다운로드로 구매했네요.

데몬x마키나는 제가 워낙 아머드 코어 광팬이라 무조건 구매각이었고...

젤다 꿈섬은 제가 태어나서 처음으로 해 본 젤다의 리메이크라 살 수 밖에 없었습니다.

 

요즘 발할라 칵테일 만들어 올리느라 블로그가 뜸했습니다.

조만간 각 게임들 하나씩 리뷰해서 올려봐야겠네요, 뭐 유튜브 하는 리뷰어만큼은 아니지만 그래도 올드 게이머 갬셩이란 건 있으니.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