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칵테일 기록장/VA-11 HALL-A

발할라 메뉴판 갱신했습니다.

728x90
반응형
제가 퇴직함에 따라 이제 티오티에서 제가 발할라 칵테일을 제공해드리지 못합니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메뉴판 수정하면서 찾아보니 프로젝트 완료했던 게 2019년 12월이고 후기 영상 올렸던 게 2020년 1월이었네요.

벌써 2년이나 지났는데 아직도 찾아와주시는 분들이 계셔서 감사할 따름입니다.

 

코로나에 금리 상승에 부득이하게 가격이 전체적으로 상승됐던 게 작년 10월 근처였습니다.

그때 발할라 칵테일도 같이 인상했었는데 일하면서만 알려드렸었지 블로그에는 따로 언급을 하지 못했었네요.

전체적으로 2천원 인상되었습니다만 프린지 위버, 문 블라스트 같은 애들은 1천원 인상됐습니다.

반면 레시피도 바뀌는 바람에 플레이밍 모아이는 가격이 4천원 급상승해버렸네요...

 

가격인상과 별개로 크레바스 스파이크와 젠스타는 제공에 변화가 생겼습니다.

크레바스 스파이크는 바질을 보관하는 게 너무 힘들어서 아예 애플 마티니 쪽으로 레시피를 변경했습니다, 청포도맛이 나는 사과 맛입니다.

젠스타는 재료가 되는 술이나 대체제를 구할 수가 없는데 레시피를 바꾸고 싶지는 않아서 한동안 제공이 힘들 예정입니다.

니르바나는 나오기는 하는 건지...

2023년도 잘 부탁드리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