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관련/게임 일지

몬스터 헌터 선브레이크 이베르카나 업데이트

728x90
반응형

웃효 드디어 이베르카나가 떴네요.
직업 특성상 새벽에 집에 와서야 부랴부랴 업데이트하고 들어갔습니다...

 

이 놈 폼만 잡더니 드디어 말 거네.
한가해 보입니다만
아 네 그러시겠죠

여튼 이베르카나 참전, 월드 이후로 얼마만에 보는건지.

 

라잔과 고유 영역다툼 모션이 있네요, 마가이마가도랑 있는 것도 확인했습니다.

 

하지만 나는 동급 최강 라잔을 타고 계시다.

 

얼음도 바삭바삭 잘 부숴지고해서 여튼 잘 잡았습니다.

 

뭐 임마??
꺼졍 일도 제대로 못해서 외주 맡기는 놈들이
또 떠맡기겠다고 당당하게 말하네요 어휴, 엎드려 빌던가

 


어쩐지 좀 크다했더니 첫 사냥에 대형 금관이 떴습니다.
확정인지 그냥 운이 좋았는지는 모르겠네요.

 

괴이 극복 발파도 개고생해서 잡았어요!!!

 

https://minimap.net/user/soulbomb/post/3394486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