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심분야/IT

나는 아직 눈표범이 더 좋단 말입니다!!!

728x90
반응형



라이온 출시의 열기가 약간은 사그라들어 이제야 좀 다운받을만 하다는 이야기가 들려오고 있습니다.

맥북 프로를 사용하고 있을 당시 스노우 레오파드가 나왔을때에도 낼롬 바꾸진 않았습니다.

제가 좀 보수끼가 있어서 익숙한걸 쉽게 쉽게 바꾸지 못하는 타입이거든요;

게다가 에어에 붓캠까지 쓰느라... 라이온을 설치해볼 용량이 간당간당합니다.

뭐 여튼 결국 뭐가 어떻게 바뀌었는지 미리 알아볼 필요는 있는거겠죠, 그래서 리뷰들을 살펴봤습니다.

그리고 두둥

isao님의 포스팅에서 제 눈을 믿을 수 없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제가 Spaces 때문에라도 맥을 쓴다고 말할 수 있는데 거ㅅ....가 아니고 칼질 당했다는 것!!!

Spaces의 중요기능이라고 생각하는 전체 가상 데스크탑에서 어플 재배치불가능하다니요!!

아...

다른 신기능 제쳐두고서라도 이거 하나때문에 라이온을 깔아볼 생각이 싹 사라져버렸습니다.

라이온을 직접 만져본 건 아니니까 그 외의 부분에 대해 제가 왈가왈부할 수는 없겠네요.

다만 Spaces의 칼질은 정말 충격이었습니다.

저로선 OSX 업글은 아예 새 에어를 장만하지 않는 이상 오래 두고봐야할 거 같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