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심분야/IT

중고 휴대폰은 무조건 반납? 미친거 아냐??

728x90
반응형

80만원주고 산 폰, 2만원에 반납하라니

라는 어이없는 기사를 발견해버렸네요.

앞으로 전화기를 바꾸면 사용하던 전화기를 반납하지 않을 시 과징금을 먹게 된다고 합니다.

아니 ㅋ

내가 내 돈내고 전화기에 대한 모든 권리를 소유했는데

반 납 ?

전 몰랐는데 원래 전화기 개통하면 국가에 돈 내고 빌려쓰는겁니까??

대체 언제 빌려다썼다고 반납을 해야하죠?

핑계도 가지가지네요 폐휴대폰 쓰레기를 줄이려고 무조건 반납해야한답니다.

아니 그럼 돈까지 내면서 분리수거는 대체 왜 하는데??


과연,

저 인간들이 반납하면 과연 고스란히 모아서 쓰레기 안 생기도록 분해처리할까요?

저같아도 그 폰들 그렇게는 안하죠 후진국에 내다 팔고 말지.

그리고 중고폰 거래도 줄어들게 되겠죠? 이통사들이 과연 주머니에 얼마를 꽂아줬을까나.

진짜 ㅋ 어이없어서 ㅋㅋ

지들 주머니에서 돈 빼기 싫을때마다 국민 주머니 터는 건 안색하나 안 바꾸고 잘도 하네요.

도둑놈 새끼들.



우쭈쭈 그렇게까지 해서 스마트폰 가지고 싶었쪄요? 뿌우? ' 3'

내 아이폰에서 유심빼는 그 순간 아이폰은 전화기로서의 기능을 상실하니까 전화기 아니라고 우겨야지.

전화도 안되는데 무슨 전화기? 이거 그냥 아이팟인디? ㅋ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