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심분야/지름

뱀부 스타일러스 펜

728x90
반응형


화요일에 구입한 뱀부 스타일러스 펜입니다!!


왠만하면 제작해서 만들어 쓰려고 했는데... 결정적인 문제점이 있더라구요.


제가 아이패드에 17k 짜리 비교적 싼 유광필름을 사용하는데, 


수제 터치펜 접지마감인 셀로판 테이프가 미끄러지질 않는거에요!!!!


아니 설마 유광필름에 셀로판 테이프가 미끄러지지 않을 줄이야;;;;;;;;;


그래서 무광필름으로 바꿔 붙여야하나 -.,- 하다가 그냥 터치펜을 질러버렸습니다... 또 붙이기 귀찮아서요;;;



어쨌든 사용후기만 간략하게 결론내자면


매우 흡족스럽습니다!!! +ㅁ+


제 동생이 알루펜을 쓰고 있는데 그것도 유광필름에서 잘 되더라구요, 그래서 살까했는데... 그 두꺼움이 싫더군요 저는.


그래서 얇은 쪽으로 알아보다가 결국 뱀부펜 결정.


매장에 전시되어있던 체험용 뱀부펜 고무가 찢어진 상태여서 물어봤더니 매장 직원 말로는 잘 쓰면 고무팁이 한 3개월 간다고 하네요.


심을 따로 구입할 경우 개당 7천원이랍니다.


색은 하얀색이 더 마음에 들었지만 전시되어있던 하얀 뱀부펜을 보니 지저분한게 좀 묻어있어서 검은색으로 골랐습니다.



procreate와 53 paper (브러시 다 질렀어요!! ㅋ) 로 그림 그려봤는데 만족스럽네요 ㅎㅎ


살짝 닿기만하는 상태에선 인식이 안되고 아주 살짝 눌르면 그때서야 인식이 되는 타입입니다.



터치펜 구매하시기 전에 어떤 필름위에 쓰실 건지 꼭 검색해보시고 사시길 권장드립니다 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