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기록/신변잡다 이야기

양! 학! 선!

728x90
반응형

이건 뭐 엄청나다고 밖엔 할 말이 없네요 ㅎㅎㅎ;;


저도 듣고 나서 깜짝 놀랐습니다, 52년만에 금메달이라니!!!!


워낙 스포츠와는 인연이 없는 인간인지라 올림픽도 그냥 하면 하는구나... 금메달 땄구나... 몇등이구나...


하고 말아왔거든요 ㅎㅎ


그나저나 더 대단한건 기술을 처음 쓴 사람 이름을 기술명으로 짓는다면서요?? 


양학선이란 이름도 왠지 기술명 다운게 ㅋㅋ


정말 대단하다고 밖엔 할 말이 없습니다 ㅎㅎ



너무너무 축하드립니다 이로써 우리나라 금 한개 추가네요 ㅋㅋ


온갖 애국심을 이용한 권력과 비리와 뒷거래의 온상이고 당하는 선수들이 불쌍한 올림픽이지만...


그래도 우리나라가 가서 잘하면 기분 좋은 건 어쩔 수가 없네요 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