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심분야/지름

[구즈넥 스탠드 마이크] Pleomax PLM-300

728x90
반응형

요즘 제가 인터넷 방송을 시작하려고 장비를 하나하나 모으는 중이랍니다.

최근 셋팅이 완료돼서 시험 방송을 몇번 해봤고 조만간 스트리트파이터5 가 나오면 본격적으로 방송을 시작할 예정이에요.


일단 첫번째로 없어서는 안될 장비인 마이크입니다.

그냥 게임만 하는 것도 방송할 수 있지만 짧은 말빨이라도 역시 떠들어야 재미가 더 있겠죠.


기존 유명 BJ들이 많이 사용하는 모델은 다소 비싼 편이었기에 가성비가 가장 우수한 모델을 찾다가 요놈을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이왕 사는 거 좀 좋은걸로 사도 좋았겠지만 저는 야외용 마이크를 하나 더 사야하는 상황이라 가능하면 저렴한 걸 찾은 것도 이유가 있었네요.


요렇게 박스에 담겨서 왔습니다.


스위치 본체, 마이크, 케이블, 바람막이 스폰지x2 (에어쉴드던가요?) 가 들어있네요.


마이크와 본체만 일단 연결해봤습니다.


아무래도 저가형인지라 따로 전원 케이블도 없고 USB도 아닌 건전지로 전원이 공급되네요.


설치 완료~ 했습니다.


음향기기쪽에는 조예가 없어서 얼마나 쓸만한건지는 사실 잘 모르겠네요.

시험 방송을 녹화하고 들어봤을때는 충분히 만족스러운 감도였습니다!!


뭐 아직 방송 초짜인데 써보다가 맘에 안들게 되거나 장비에 대한 이해도가 쌓이면 그때 좋은 모델로 바꿔도 충분하겠다 싶어요 +_+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