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관련/게임 공략

[게임공략] 헝그리 샤크 월드 Hungry Shark World - 메갈로돈 가격

728x90
반응형

<무단배포 절대금지>


Hungry Shark World

[Price of Megalodon]



네 이번 포스팅은 사실 공략...이라고 하긴 좀 그렇구요...

위쳐와 오버워치 땜에 뜸했던 헝그리 샤크 월드를 좀 했더니 메갈로돈을 구입할 수 있는 여건이 됐더라구요.


사실 헝그리샤크월드 꾸준히 했던 분들이나 어느정도 현질하신 분들은 이미 메갈로돈 재밌게 데리고 놀고 계시겠지만.... 어후;;; 가격이;;;;;;;;;


뭐 말이 필요합니까 그냥 사진 보시죠;;


XXL 중 가장 저렴한 돌묵상어입니다.


다음으로 비싼 고래상어, 원래 돌묵이나 고래나 플랑크톤 먹는 애들인데...


그리고 현재 사용하는 백상아리입니다.


네... 이렇게 세 마리를 모두 구입하면 메갈로돈을 얻을 수 있는 조건이 달성됩니다.


지금 얻기라는 버튼이 활성화됩니다.


이런 미친


허허허.

제가 현질 전혀 안하고 무과금으로 하는 중인데 백상아리까지 얻는데 엄청 오래 걸렸거든요...

매일 광고보기 앵벌하면서 보석 20~30개쯤 얻고 일일 보석상자 얻으면서 잼피쉬 잡으면 12~15개 쯤 보석을 얻으니까 많이 얻어봐야 하루에 45개네요.

현재 541개 있으니까 대충 960개쯤 더 얻으면 되는데 지금처럼 모으면 그래도 20일동안 꾸준히 해야하는 계산이 나옵니다.


그리고 분명히 현질해서 메갈로돈 얻어봐야 저 같은 사람으로썬 재미가 금방 식을 거란 걸 잘 알고 있거든요.


네 뭐.


결론은 메갈로돈 가격은 잼 1500개입니다.


노가다냐 현질이냐, 어디에 가치를 둘 것인지는 사람마다 틀리니까요.

각자의 기준에 맞춰 판단하시면 되겠습니다.


+

다른 분들의 제보로 3,00,000 골드로도 구입할 수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해오던 것처럼 마찬가지로 XXL 상어를 모두 만렙을 찍으면 메갈로돈을 30만 골드로 구할 수 있는 선택지가 열립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