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심분야/지름

[스타마일리지 이벤트] 스타벅스 9월 이벤트 당첨, 카드 케이스 목걸이

728x90
반응형

이번에도 마찬가지로 경품 당첨이지만 당첨을 위해 더블샷을 질러 마셨으니 지름 카테고리입니다!!


이미 11월이지만 7월을 제외하고는 모든 경품에 당첨됐는데 인증샷을 인스타에만 올리고 블로그에 올리는 걸 깜빡하고 있었네요.

게임 관련 포스팅만 계속하느라 그랬나...;;

8월 경품은 한방에 당첨됐었는데 9월 경품은 12캔째에 당첨이 됐던 걸로 기억합니다.


회사를 다녔으면 유용하게 썼을텐데 딱히 쓸 일이 있을런지는 모르겠네요.

뭐 일단 있으면 어떻게든 쓰겠죠 허헣.

사진 갑니다앗.


역시나 같은 디자인의 패키지에 들어있네요


더블샷 두개와 까만 패브릭 포장이 나옵니다!!


꺼내보니 요로케 생겼네요, 까만 포장지도 유용할 듯


이쁜 가죽 재질의 카드 케이스 목걸이가 나왔습니다아~



가죽 재질도 좋고 디자인도 이쁘고, 이걸 얻기 위해 더블샷을 마셔도 후회하지 않을 것 같은 퀄리티의 경품이네요.


네 저는 더블샷 덕후지 스타벅스 덕후가 아닙니다!!

아무리 같은 주장을 반복해봤자 설득력은 없겠죠......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