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심분야/지름

[미세먼지 마스크] 프레카16 Freka16 Facewear

728x90
반응형

* 상기 이미지는 최신 디자인으로 제가 구입한 Freka16과 디자인이 다릅니다 *



- 본 제품은 제 돈으로 직접 구입한 제품으로 리뷰를 목적으로 지원받은 제품이 절대 아닙니다 -



안녕하세요 영혼폭탄입니다.

게임방송 영상만 줄창 올리다가 최근 또 지른 게 있어서 포스팅을 올리게 됐네요.


최근 서울시와 중국쪽에 고소를 진행할만큼 미세먼지가 심해졌죠??

다행히 저는 먼지에 민감하지 않은 편이지만 제 와이프는 비염도 있고 먼지에도 민감해서 너무 고생하더라구요;;;

예전부터 눈여겨봤던 마스크였는데 마침 29cm에서 추가 할인 쿠폰도 뿌리길래 이제는 하나쯤 구매를 해봐도 좋지 않을까... 싶어서 질러버리게 됐습니다.


Freka16 Facewear 입니다.


마스크 세트가 든 상자와 추가 필터가 든 팩입니다.


한 꺼풀 벗기면... 또 같은 모양이 나옵니다만,


검은 상자와 흰 상자가 포개어져 있습니다.


검은 상자에는 옵션으로 추가한 코어와 휴대용 파우치가 들어있네요.


부드러운 실리콘같은 재질이며 오돌토돌한 검은 부분은 찍찍이입니다.


이제 대망의 마스크를 개봉해봐야겠네요.


뒷편을 보니 사이즈가 명시된 스티커가 붙어있습니다.


개봉해보니 가이드북과 '윙'이라는 명칭으로 불리는 마스크가 나왔습니다.


그레이 색상으로 구매했어요, 전면 모습입니다.


안쪽면입니다. 종이로 된 장착 위치 가이드가 들어있네요.


종이 가이드를 뻈습니다, 양 끝에 고정대가 있고 중앙선을 따라 코어와 필터를 부착할 수 있는 부분이 있습니다.


다음은 필터가 들어있는 팩이네요.


4개의 필터와 바이탈라이저라 불리는 나무조각이 들어가 있습니다.


중앙의 찍찍이 부착부분도 그렇고 딱 마스크 모양대로 생겼습니다.


뒷면은 코어의 찍찍이 부분에 딱 들어맞습니다.


바이탈라이저입니다, 마스크와 같이 4개가 들어있네요.


바이탈라이저의 정체는 히노키 천연 에센스가 담긴 원목이라고 합니다.


직접 맡아보면 히노키 특유의 향은 세게 나진 않습니다만 ㅎㅎ



제가 뭐라고 착샷까지 동봉할 정도는 아니고 ㅎㅎ 착용샷이 궁금하신 분은 29cm의 상품 페이지를 참고하시거나  따로 검색해보면 적지 않게 사진이 나오네요.


29cm에서 배송받은 후 삼일 정도 사용해봤습니다.

워낙 요즘 공기가 나빠서 마스크를 사용할때와 사용하지 않을때의 차이가 크게 느껴지더라구요.


저처럼 안경을 사용하기 때문에 마스크의 입김에 고통받으시는 분들이 많으실텐데 안쪽에서 골격 역할을 하는 코어 덕분에 입김이 안경쪽으로 새어나오지 않습니다!!

반대로 코어가 없으면 일반 마스크처럼 입김이 죄다 올라오기 때문에 코어없이 안경 쓰실거면 그냥 일반 마스크를 추천해드려요.


필터는 하루 8시간 사용 기준으로 일주일 간격으로 교체를 권장한다지만 사실 마스크를 하루종일 쓰고 있겠습니까...출퇴근때만 사용하거나 외출시 잠깐 쓴다고 생각하면 한달은 사용해도 될 거 같습니다.



예 그래도 아직은 좀 더 사용해봐야 할 것 같습니다.

하지만 지금까지 사용해봤던 마스크 중에서는 가장 마음에 드는 제품이네요!!

언급했듯이 저처럼 안경 때문에 곳.통. 받으시는 분들께 코어를 포함한 세트를 추천드립니다.

...네 뭐 가격이 가격이긴 합니다만 쿨럭.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