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심분야/지름

[스타마일리지 이벤트] 2017년 스타벅스 6, 7월 경품 당첨

728x90
반응형

스타벅스 경품 이벤트가 금년도 어김없이 돌아왔습니다!!

사실 6월부터 이미 시작했다죠.

후후후 저야 뭐 작년도 그랬듯이 이번에도 경품을 손에 넣었습니다....후후후후.

6월 경품은 깜빡하고 인스타에만 올리고 블로그엔 올리질 않았었네요.


인증가겠습니다!!



일단 6월 경품이었던 바인더부터...


엄청 큰 놈이 와서 처음엔 뭔가 했습니다, 플4 조이패드는 크기 비교용.


택배 겉포장을 열어보니 하늘색 상자가 반겨주네요.


뭐가 들어있는지 아이콘으로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작년과 같이 제품 디자인하는 분들은 관심있으실 대각선 라인.


똬란~ 더블샷 두개와 바인더가 모습을 드러냅니다.


색도 남자에게 부담없고 장식없이 깔끔해서 더없이 제 취향이네요.


뒤에는 스벅 로고가 가운데 턱 박혀있습니다.


안에는 이것저것 넣을 수 있는 수납공간이 많네요, 아이패드 넣고 다녀야지!!



후욱 후욱...

네... 그야말로 아름답지 않습니까... 하악하악...

난 커피만 마셨을 뿐인데 대형 패브릭 바인더를 손에 넣었어.....!!!


곧바로 얼마전에 당첨된 7월 경품을 인증하도록 하겠습니다.



바인더에 비해 살짝 아담한 크기입니다, 유난히 패턴의 그라데이션이 이쁘네요.


역시나 뭐가 들어있는지 아이콘으로 보여주고 있구요.


띠지는 이렇게 옆으로 벗겨지며 잘 보이진 않지만 상자에 스벅 로고가 음각으로 새겨져 있어요.


그리고 상자안에는 역시 더블샷 캔 두개와 경품이이이!!


법랑컵입니다, 색이 매우 곱네요.


역시 스타벅스 로고가 뙇.




후후후 후후 후후후 네 뭐 그렇습니다.

아직까진 경품을 하나도 놓치지 않았던 것입니다.

2017년에는 작년과 달리 10월까지만 이벤트를 하기에 작년보다는 경품 갯수가 좀 적더군요.

...그렇기 때문에!!!

하나를 놓친 작년과는 달리!!!

전부 손에 넣어주겠다 이말입니다!!!!!


끝으로

저는 스타벅스를 좋아하는 게 아니라 더블샷을 좋아할 뿐입니다-

라는 언제나 설득력없는 설득으로 포스팅을 마무리하도록 하겠습니다.


경품을 노리시는 분들 모두모두 당첨되시길!!!

하지만 제 몫까지 당첨되시면 안되여!!!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