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심분야/지름

마리몬드 V30 케이스

728x90
반응형

순서가 좀 바뀌었는데;;

V30+ 인증샷을 올리기 전에 케이스 인증샷을 올려버리게 됐네요.


이번에 V30+를 구입하면서 예상은 했지만 역시나 엘지폰....

케이스가 없어요;;;

사은품으로 나름 괜찮은 젤리 케이스가 와서 쓰고는 있었지만 아무래도 불만족스럽죠.


그런데... 다행히....!!

제가 너무나 좋아라하는 마리몬드에서 V30 시리즈용 케이스를 내준게 아닙니까!!

아이고 이렇게 감사할데가 있나요 ㅠㅠ

그런데 나오자마자 바로 질렀지만... 

예약 판매라서 좀 기다릴 수 밖에 없었는데 당시 또 추석이 끼어 있었거든요.

다행히 추석전에 먼저 백목련을 받아볼 수 있었습니다.


으아아 제 폰의 구원자가 등장했습니다!!


그냥 하드케이스가 아니라 터프케이스입니다.


이렇게 하드케이스 안쪽을 고무 재질로 한번 더 감싸주는 식이에요.


장착 완료!!


뒷태는 이렇답니다 이쁘네요 허헣.



그리고나서 추석이 지난 후 추가로 주문한 흰동백과 용담이 도착을 했습니다.

받는 과정에서 마리몬드측의 실수로 발송되지 않았는데 발송된 걸로 처리됐었습니다...

같은 폰 케이스의 다른 디자인을 시간차를 두고 두번에 걸쳐 주문했더니 헷갈리신 듯;;

어쩔 수 없이 예정보다 좀 늦게 받았지만 확인하신 다음날 받을 수 있게 보내주셨어요.


뒤늦게 합류한 흰동백과 용담입니다.


마리몬드 꽃 패턴을 좋아하긴 하지만 남자인데다 화려한 건 살짝 꺼리는 쪽이라 용담을 주로 끼고 다니게 되네요 ㅎㅎ

백목련은 이후 와이프가 사용할 V30 바이올렛에 장착될 예정입니다 +_+

흰동백은 서로 바꿔끼면서 사용할 거 같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