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심분야/지름

[블루투스 스피커] Corklight

728x90
반응형

- 본 제품은 제 돈으로 직접 구입한 제품으로 리뷰를 목적으로 지원받은 제품이 아닙니다 -

 

안녕하세요 영혼폭탄입니다.

요새 블루투스 스피커 하나쯤은 주위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거 같습니다.

저만해도 하우스 오브 말리에서 산 거 하나, 부모님이 어디선가 받으신 거 하나해서 두개나 집에 있네요.

 

그런데 추가로 지를 수 밖에 없었던 특별한 블루투스 스피커가 있었습니다.

아무래도 제 직업이 바텐더이니만큼 더더욱 마음에 들 수 밖에 없던 물건이었습니다만.

 

Corklight

 

예전부터 병 제품의 밀봉을 위해 사용한 코르크와 빛이라는 단어인 라이트를 합친 이름이네요.

일반적으로 판매하는 제품은 아니고 와디즈를 통한 펀딩으로 구매했습니다.

 

코르크라이트 와디즈 페이지 - https://www.wadiz.kr/web/campaign/detail/24761

 

Official Corklight IMG

공식 이미지입니다, 보면 뭘 말하고 싶었는지 바로 와닿네요.

보시다시피 병의 입구에 위치시켜서 병을 조명처럼 활용하는 특징이 있습니다.

동시에 병이 소리를 증폭시켜주는 효과를 내줍니다.

 

이번엔 제가 구입한 코르크라이트 사진입니다.

 

두 제품을 샀습니다, 하나는 검은색이고 하나는 하얀색이에요.
케이스 윗쪽에 어느 색상인지 표시가 되어있네요.
케이스를 한번 열면 내부에 이런식으로 제품이 보입니다, 마감이 깔끔한 편은 아니네요.
앞부분을 열면 제품 구성을 모두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짠 하양이와 까망이, 검은색은 지인에게 선물하려고 샀어요.
아랫쪽으로 사운드가 나오며 LED 라이트도 달려있습니다.
뒷쪽에는 충전 단자가 있고 하단의 구멍 송송 뚫린 띠가 조도를 조절하는 컨트롤러입니다.

장점도 단점도 그다지 많지 않고 명확합니다.

 

장점

- 디자인이 예쁘고 예쁜 병이 있다면 그 예쁨이 극대화됩니다.

- 사이즈가 크지 않고 보관이 편합니다.

 

단점

- 블루투스 스피커인데 아랫쪽으로만 소리가 출력되어 병이 없으면 소리가 작습니다.

- 블루투스 스피커가 의례 그렇듯이 사운드는 기대하고 구입할 건 아닙니다.

 

요렇게 책상 옆에 켜두면 분위기가 은은해집니다.

 

받은 건 작년 12월 중순경입니다.

오래 기다려서 받은 편인데 지금까지 만족스럽게 사용하고 있네요.

 

야외에서 이동중에 사용할만한 제품은 아니지만 앉아서 술 한잔하거나 느긋하게 누워있을만한 상황이라면 좋은 분위기메이커가 되어줄 거라고 생각합니다.

728x90
반응형